bj스트리머

뜨뜨뜨뜨 헤드셋과 장비를 알아보고 배그 장비를 구성하자 본문

PC게임 관련 정보/배틀그라운드

뜨뜨뜨뜨 헤드셋과 장비를 알아보고 배그 장비를 구성하자

HI~↗ 2017. 10. 31. 20:09

뜨뜨뜨뜨님 처럼 헤드셋이나 마우스 등 게이밍기어를 맞춰보려고 합니다. 뜨뜨뜨뜨님을 아시니까 이글에 들어왔다고 생각하고 뜨뜨뜨뜨님의 소개는 하지 않겠습니다. 그저 굉장히 배틀그라운드를 잘하시는 분이시고, 과거 러너웨이에 딜러로 계셨던 분이라고만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게이밍기어 제품을 전부 말씀드리겠습니다. 모니터는 벤큐 27인치, 키보드는 스카이 디지털 청축(10년되어서 정확한 제품명이 기억나지 않는다고 하시네요.) 마우스는 ec1-a 마우스 감도는 1600dpi 3.13 헤드셋은 게임콤 제품인데 정확한 제품명을 모르겠다고 하시네요. 이게 중요한건데..게임용 컴퓨터는 gtx960, i5-4670, 램 8G, 라고하고. 송출용은 gtx950ti, i7-6700k 4.5 오버클럭, 램16기가 라고 합니다.



이 게시글은 2017년 1월 9일에 올라온 글이네요. 배틀그라운드로 오시면서 게임용 컴퓨터를 바꾸셨을지 모르겠네요. 그러면서 헤드셋까지 바꾸셨을지도 몰라서 계속 찾아보니 Astro a40을 사용하신다는 정보도 있습니다. 




유튜브 영상과 대조해서 찾아보니 astro a40이 맞는것 같습니다. 착용하고 계신 헤드셋이 하얀색제품으로 보입니다. 아래 자신으로 비교해 보세요. 맞죠? 근데 무려 17만원 제품이네요. 역시 프로게이머분이셔서 헤드셋을 좋은걸로 사용하시나 봐요.



뜨뜨뜨뜨님이 멋있게 나온사진으로 골라봤습니다. 우측에 안테나 처럼 솟은게 있는걸 보니 astro a40이 맞는 것 같습니다. 리뷰를 찾아보니까 분리도 되고 스피커 부분도 커서 좋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리뷰 링크 하나 올려드릴게요. http://bbs.danawa.com/view?boardSeq=28&listSeq=3339110&letsGoMain=Y



뜨뜨뜨뜨 헤드셋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조금 비싼 제품이긴 하지만 뜨뜨뜨뜨님이 성능을 증명해드렸으니 사용해보시는것도 좋겠네요. 제가 헤드셋에 대해서는 많이 모르기 때문에 오늘은 여기서 정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뜨뜨뜨뜨영상을 올리면서 마치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