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스트리머
엠비션 결혼 와이프는 맹솔지 PS.삼성 우승 축하해요 본문
이번 롤드컵에서 SKT T1을 꺾고 삼성이 우승을 했죠. 엠비션(엠빠따)는 이번이 롤드컵 첫 우승이라고 하죠. 1세대 프로게이머 라고 하는데 대단하네요. 벌써 롤이 10년 되었죠? 삼성 우승 축하하고, 엠비션도 축하합니다. 이번에 엠비션이 엄청 무서웠죠. 엠비션의 본명은 강찬용 이라고 하는데요. 이번에 롤드컵에서 주목 받으면서 과거 결혼 사실이 다시금 이슈가 되고있어요. 배우자분은 맹솔지라고 한는데요. 그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맹솔지는 2013년 롤챔스에서 버프걸로 활동을 했었습니다. 스트리밍 플랫폼인 트위치 전도사라고 불리기도 한다네요. 맹솔지양은 90년생이고 트위치 프로모션 매니저를 하고있다고 합니다. 프로필을 찾다보니 학력이 대단한데요, 서울여자대학교 경영학, 국제학 학사라고 하네요.
엠비션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아도 되겠죠? 바로 결혼 이야기로 넘어가겠습니다. 엠비션과 맹솔지는 13년도부터 사귀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17년도 5월에 결혼을 했습니다. 엠비션 선수는 포지션을 여러번 변경을 했기 때문에 선수로서 많이 힘들었을 텐데 여자친구가 많은 힘이 되었다고 합니다.
버프걸 맹솔지의 인기도 많고 엠비션의 인기도 많았기 때문에 많은 응원속에서 결혼했다고 하네요. 결혼식 사진을 가져와 봤는데 너무 잘어울리는 커플이 아닌가 싶네요.
맹솔지의 페이스북에 가보면 엠비션보다 맹솔지 양이 좀 더 적극적으로 애정표현을 하는 것 같습니다. 엠비션은 뭔가 무뚝뚝하고 남자다운 것 같습니다. 생긴 것 답게요. 과거 연인시절 인터뷰에서도 무섭지만 참 좋은 사람이라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맹솔지는 과거 버프걸 경험이 있어서 그런지 지금 페이스북에 가보면 엠비션의 활약상을 클립을 만들어서 영상을 올리고있습니다. 원깃 투창이라던가...
끝으로 엠비션하고 삼성 SKT 정말 고생 많이 했고, 세계적인 대회에서 1등 2등을 한국이 차지하다니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페이커의 눈물로 요즘 이슈도 많은데 페이커 선수도 홧팅하시고 삼성도 계속해서 잘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