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스트리머

팝콘티비 임지현동영상 탈북녀 bj는데 들어보셨나요? 본문

유명인 &연예인 이슈

팝콘티비 임지현동영상 탈북녀 bj는데 들어보셨나요?

HI~↗ 2017. 11. 15. 23:10

팝콘티비 임지현 동영상이라는게 이슈가 되었는데 혹시 들어보셨나요? 임지현씨가 탈북녀라고 하는데요 탈북해서 팝콘티비로 돈을 버니 자괴감이 들기도 하겠네요. 어쩌면 자본주의라는 점이 마음에 들지도 모르겠구요. 아무튼 임지현 동영상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임지현씨가 누군지도 몰랐는데요, 찾아보니까 뭐 엄청 이쁘신 분은 아니셨네요. 그리고 과거에 탑콘tv에서 방송을 했을 것이라는 루머였습니다.




임지현씨는 국내 방송 즉 한국 방송에서 북한을 욕했다고 해서 북한에서는 욕을 엄청 먹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임지현씨는 여러군데 방송에 출연하기도 했네요. 그래서 유명해진것이었군요. 과거 경력이...




이 짤로부터 루머가 탄생했던 것 같아요. 그런데 이 짤이 왜 임지현씨를 가르키는지 모르겠네요. 다들 이상한데서 루머를 주워들어서 멋대로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근데 몸매가 이쁘거나 사실 그렇게 이쁘지 않더라도 얼굴 가리고 방송하면 팝콘티비에서 어느정도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에 탈북한 사람들이 충분히 경험할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 하고 생각되기도 합니다. 참고로 아프리카에서는 실제로 있었죠. 벗방은 아니었지만요




아무튼 팝콘티비 임지현의 벗방 동영상은 루머에 가깝고 추측되는 동영상 사진이 있는데 동영상은 구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거기다 엄청 과거에 찍은 거였네요. 차라리 관심끄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