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스트리머

피팅모델 김주희님 같은 몸매를 갖기위한 운동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본문

유명인 &연예인 이슈

피팅모델 김주희님 같은 몸매를 갖기위한 운동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HI~↗ 2017. 10. 28. 20:53



힙업이 엄청난 피팅 모델 김주희님! 오늘은 피팅모델 김주희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얼마나 운동을 많이 해야 이런 몸매를 유지할 수 있을가요?



힙업 운동은 보통 스쿼트가 좋다고 많이들 하시잖아요. 그래서 스쿼트는 기본으로 알고 있다고 생각하고 다른 방법은 어떤 방법이 있나 알아보려고합니다. 




김주희 모델은 꽤나 열심히 운동을 하시는 것 같아요. 인스타그램을 보면 복싱 체육관 같은 곳에서 셀카를 찍은 것도 있고, 수영을 하는 모습도 사진으로 올린게 있습니다. 운동을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 인스타그램에 프로필과 함께 어떤 운동을 하셨는지 적은게 있네요. 링크로 한번 보실까요? 저는 윗부분 사진만 가져왔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p/BQWfpveDv-n/ 링크에 따르면 키는 164, 몸우게는 49~51이라고 합니다. 몸매 유지를 위해서 인지 몰라도 저녁을 일찍 먹는걸 선호한다고 합니다. 또 코스요리나 고기음식을 먹을때는 그날 아침이나 점심을 간단히 과일이나 고구마로 해결한다고 합니다.




여기서 제가 주목한 것은 폴댄스 입니다. 겨울에는 헬스와 폴댄스를 한다고 하시네요. 요즘 여성분들은 아니겠지만, 가끔 개그 요소로 사용하는 것중에 여성분들께서 헬스를 다니면 근육이 생겨서 이상해보일까봐 안다니신다고들 하잖아요. 하지만 엄청난 근육이 필요한 폴댄스와 헬스를 해야지만 근육이 생겨서 김주희님 처럼 탄탄하고 매끈한 몸매를 만들 수 있겠네요.



여름에는 헬스와 필라테스, 수영을 한다고 합니다. 수영이 칼로리 소모가 엄청 심하니 그럴듯 하네요. 김주희 님께서는 건강이나 다이어트를 위해서도 운동을 하지만 스트레스가 해소되는것 같아서 운동을 하신다고 합니다. 역시 다이어트든 뭐든 자기 정신이 스트레스를 안받는 정도에서 하는게 좋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