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스트리머
강경준 엄마 암웨이 부모님 직업에 대해서 장신영 나이차 본문
먼저 강경준은 키 183cm, 72kg으로 별별 며느리, 딱 너 같은 딸, 두 여자의 방등에 주연으로 출연한 배우입니다. 2004년에 논스톱으로 인기를 얻어서 코미디 시트콤 부문 남자 신인상을 받기도 했었는데, 이번에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나와서 다시한번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강경준의 부모님의 집업과 암웨이가 이슈가 되었습니다. 그럼 먼저 암웨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암웨이는 아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세계 1위의 다단계 회사입니다. 동상이몽을 보다보면 가전제품들이 암웨이 제품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강경준의 부모님이 혹시 암웨이 직원이 아니냐 라는 의혹으로 이슈가 된 것입니다.
인덕션, 공기청정기, 티슈 등이 모두 암웨이 제품이라고 합니다. 아직 공식적인 언급은 없었지만, 암웨이 직원이라고 하기엔 섣부른 루머가 아닌가 라고 생각하네요. 저도 여러 블로그를 찾아돌아다니면서 팩트를 찾고있었는데요, 역시 아직 팩트로 나온 글은 없네요.
부모님 직업은 아직까지도 언급된게 없기 때문에 이번에는 장신영과 강경준의 나이차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강경준은 83년생으로 35살이고, 장신영은 84년생으로 34살이라고 합니다. 신기한 내용은 장신영이 과거 위승철과 이혼을 했다는 점인데, 위승철과의 사이에 11살의 아들이 있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그 아들은 현재 강경준과 사이좋게 지낸다고 합니다.
강경준의 어머님은 기사를 보고 나서 꽤나 충격이 크셨던 모양이네요, 아무래도 강경준은 허락해달라고 섣불리 말하지 못하는 상황이었던 것 같네요. 아무래도 이혼경력도 있고, 아이도 있으니까요. 어려운 점이 있었겠죠.
아이도 당당히 키우고, 어디가서든 당당히 살라고 하셨다고 합니다. 강경준의 어머님께서 먼저 감동을 주시고, 감사한 말씀을 하시고나서 아버지께서 분위기를 팍 풀어버리시네요. 가정의 분위기가 영상처럼 좋으니까 아들인 강경준도 성격이 좋게 자란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