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스트리머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 아역 육룡이 나르샤때 생각납니다 본문
당신이 잠든 사이에 에서 이종석, 그러니까 정재찬 역의 아역을 맡은 배우를 어디서 많이 봤다 했더니 육룡이 나르샤에 나왔던 배우였습니다. 기억 나시나요? 육룡이 나르샤에서 유아인의 아역으로 나왔었습니다. 이방원의 어린시절을 연기했던 이 배우의 이름은 바로 남다름입니다.
남다름 배우는 어려서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남자다운 눈썹과 눈빛 때문에 굉장히 미남 배우들의 아역을 많이 연기했습니다.
제가 기억하는 것만 해도, 왕은 사랑한다의 임시완 아역, 당신이 잠든사이에 이종석 아역, 육룡이 나르샤에서 유아인 아역, 빅맨에서 최당니엘 아역 그리고 이건 찾다가 알게 되었는데 드라마 피노키오에서 이종적의 아역으로 나온적이 있었네요?! 어쩐지 너무 잘어울리더라
꽃보다 남자로 데뷔를 했으니 연기 경력이 엄청납니다. 그래서 당신이 잠든 사이에서도 자연스러운 연기를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현재 15살이라 중학생의 풋풋한 느낌도 가지고 있으면서도 슬슬 귀여운 외모에서 남자다움이 묻어나오는 것 같습니다.
나무위키를 보니 배우 이종석의 아역배우를 3번이나 했다고 합니다. 노브레싱, 피노키오, 당신이 잠든 사이에...그래서 남다름 배우의 어머니께서도 트위터에 이종석 전담 아역이라고 언급하셨다고 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p/BZdDDZVlf7Z/?taken-by=namdareum_mom
당신이 잠든 사이에가 슬슬 중반을 지나가면서 여러가지 복선들이 회수되고 스토리도 재밌어 지고있습니다. 지난 방송에서 이종석이 칼에 찔리는 장면이 나왔는데 아무래도 이제부터는 과거 복선회수가 어느정도 완료된 시점이기 때문에 현재의 이야기를 많이 보여줄 듯 합니다. 즉...남다름 배우를 볼 날도 얼마 안남았을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희망적인건 당신이 잠든 사이에의 스토리텔링 방식이 과거와 현재, 미래를 왕복하면서 혼란스러운 주인공들의 감정상태 처럼 혼란스러움을 유도하기 때문에 계속 나올지도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