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스트리머
오또맘 남편 부자인가? 크으 부럽다 부러워 본문
오또맘은 인스타그램에서 '운동하는 엄마' 라는 타이틀을 달고 엄청난 몸매를 과시하시는 인터넷 스타입니다. 몸매가 상상을 초월할 정도이기 때문에 많은 관심을 받고있고 그런 그녀의 남편은 대체 누구일까에 대해서도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이 사진들도 모두 오또맘의 남편분이 사진을 찍어주기도 하신다는데 남편분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없습니다. 각종 커뮤니티에서는 '남편이 전생에 나라를 구했네' , '엄청난 부자인가보다' 라며 부러움과 질투를 하고있습니다.
오또맘의 인스타그램에서 정보를 얻어보니, 요식업 프렝차이즈를 성공시킨 자수성가형 사업가 라고 합니다. 역시 대단한 사람과는 대단한 사람이 어울리는 듯 합니다.
지금은 인스타그램에서 사진을 내렸는지 저는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다른 블로그에 있던 사진을 가져와봤습니다. 굉장히 남자답게 생기셨습니다. 요리잘하는 요섹남이라니 부럽습니다.
오또맘의 인스타그램에 가서 사진들을 보다보면 굉장히 운동을 자극하는 사진들이 많습니다. 다이어트 자극도 되고 저렇게 노력하는 사람도 있는데 나는 뭐하나 하고 반성하기도 합니다.
저도 오또맘 분 같은 사람을 얻으려면 열심히 운동하고, 남편분처럼 자수성가 하도록 노력해야 겠습니다. 크으 부럽네요. 자수성가 사업가라니 대단합니다. 부러워 하면 지는건데 계속해서 부럽네요